통합 검색
통합 검색
아하트렌드에서는 매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과 식재료에 관한 네이버/유튜브/구글 데이터를 조사 분석하여 여러 식품/외식업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제된 총 25,000개 푸드 키워드에서 찾아낸 바로 지금의 푸드 트렌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주)아하데이터랩
문의 : business@ahatrend.com
TEL 031-600-9897
** 계절 변화에 따라 ‘비빔국수양념장’, ‘깻잎양념장’, ‘상추겉절이양념’ 등이 전월 대비 상승함.
** 영국에서 만든 프리미엄 소금인 ‘말돈소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인 상승세임.
** 다양한 야채를 찜으로 먹는 ‘야채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 이에 ‘야채찜소스’ 역시 전년 대비 442% 큰 폭으로 상승함.
** 그 외에도 야채 샐러드를 위한 ‘발사믹드레싱’, ‘샐러드소스’, ‘랜치소스’, ‘양배추샐러드’ 등 관련 키워드가 다수 순위에 포함됨.
** 훠궈 전문점 ‘하이디라오’에서 다양한 조합으로 소스를 즐기고 검색하는 이들이 많아 ‘하이디라오소스’ 검색량이 월 2만 5천 건에 달하며 전년 대비 76% 상승함.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투움바 소스의 파스타 2종 출시, 맥도날드에서 역시 투움바 버거 2종 출시되어 '투움바소스'에 대한 관심이 상승함.
** 입맛의 서구화 경향에 따라 ‘화이트발사믹’, ‘레오나르디발사믹’, ‘주세페주스티발사믹’ 등 다양한 발사믹 소스 키워드들이 전년 대비 상승함.
** 일식에 대한 선호 현상도 지속되어 ‘타래소스’, ‘시오다래소스’, ‘데리야끼소스’ 등도 전년 대비 크게 상승하였음.
** ‘유린기소스’, ‘깐풍기소스’, ‘굴소스’ 등 중식 요리를 위한 소스 검색 상승함.
** 그 외 샌드위치/샐러드/야채찜 등 야채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기 위한 소스들이 꾸준히 상승함.
(주)아하데이터랩
문의 : business@ahatrend.com
TEL 031-600-989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