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서는
외식 브랜드의 검색 데이터를 조사하여 여러 통계와 분석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하트렌드는 14,500개 외식 브랜드 / 30,000개 연관 키워드 / 15개 업종 및 131개 세부 분류의 검색량과 순위
/ 성별.연령별 검색 비율 등을 매월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정리와 인사이트를 담은 월간 리포트와 웹 대시보드 / Raw Data 를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오뚜기, 롯데, 더본코리아, 다이닝브랜즈그룹 등 여러 식품/외식 기업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 외식 브랜드의 전체 기간(2018. 01 ~ 현재까지)에 대한 데이터와 분석/리포트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 언제든 문의주세요.
E-mail : business@ahatrend.com
TEL : 031-600-9897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외식 브랜드 연관 키워드 가운데 '라떼'가 포함된 키워드들의 검색량이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겨울이 시작되며 따뜻한 라떼에 대한 검색이 전반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11월 반값 행사 진행한 컴포즈커피의 부여 밤라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특히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외 말차라떼, 토피넛라떼, 바닐라라떼 등에 검색 많으며, 텐퍼센트의 신메뉴 시그니처라떼에 대한 검색도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 아래는 아하트렌드 웹 대시보드 실제 페이지의 캡쳐 이미지 입니다.


외식 브랜드 트렌드 & 리포트
아하데이터랩에 문의 주세요!
(주)아하데이터랩
문의 : business@ahatrend.com
TEL 031-600-989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