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서는
외식 브랜드의 검색 데이터를 조사하여 여러 통계와 분석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하트렌드는 14,000개 외식 브랜드 / 연관 키워드 및 15개 대분류 131개 세부 분류의 검색량
/ 검색 순위 / 성별.연령별 검색 비율 등을 매월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정리와 인사이트를 담은 월간 리포트와 웹 대시보드 / Raw Data 를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오뚜기, 롯데, 더본코리아, 다이닝브랜즈그룹 등 여러 식품/외식 기업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 외식 브랜드의 전체 기간(2018. 01 ~ 현재까지)에 대한 데이터와 분석/리포트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 언제든 문의주세요.
E-mail : business@ahatrend.com
TEL : 031-600-9897

[ 아하트렌드의 연관 키워드 조사/분석 ] ----------------------------------------------------------------------------
아하트렌드에서는 매월 조사하는 모든 외식 브랜드의 모든 연관 키워드를 수집하여 검색 데이터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9월에도 7,000개 이상의 외식 브랜드에서 포착된 2만 개 이상의 연관 키워드를 완전 분석하였습니다.
‘말차’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매월 상승 중입니다.
전월에 이어 9월에도 말차 라떼, 말차 프라프치노, 말차 도넛 등이 일제히 상승하였습니다.
또한 말차가 포함된 연관 키워드도 매월 새로운 것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말차 연관어에 검색량이 많은 브랜드로는 <스타벅스>가 5만 건 이상으로 가장 많았으며,
그 뒤로 <폴바셋>, <우지커피>, <텐퍼센트스페셜티커피>, <하이오커피> 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아래는 아하트렌드 웹 대시보드 실제 페이지의 캡쳐 이미지 입니다.

외식 브랜드 트렌드 & 리포트
아하데이터랩에 문의 주세요!
(주)아하데이터랩
문의 : business@ahatrend.com
TEL 031-600-989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