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아하트렌드 - 외식] 연속 상승 중인 브랜드 - 한식 편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144
2025-10-15 13:08:22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서는 

외식 브랜드의 검색 데이터를 조사하여 여러 통계와 분석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하트렌드는 14,000개 외식 브랜드 / 연관 키워드 및 15개 대분류 131개 세부 분류의 검색량 

/ 검색 순위 / 성별.연령별 검색 비율 등을 매월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정리와 인사이트를 담은 월간 리포트와 웹 대시보드 / Raw Data 를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오뚜기, 롯데, 더본코리아, 다이닝브랜즈그룹 등 여러 식품/외식 기업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 외식 브랜드의 전체 기간(2018. 01 ~ 현재까지)에 대한 데이터와 분석/리포트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 언제든 문의주세요.

E-mail : business@ahatrend.com

TEL : 031-600-9897

 

[ 최근 4개월 연속 검색 상승한 한식 브랜드] 는 무엇일까요?

최근 4개월 연속 검색량 상승을 기록한 외식 브랜드 가운데, 한식 업종 브랜드는 어떤 것들일까요?
최근 4개월 연속 검색 상승 기록한 외식 브랜드를 9월 검색량 기준으로 보았을 때,
<석암생소금구이>가 9월 검색량 9만 4천 건, 전년 동월 대비 299% 상승을 기록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초필살돼지구이>, <백양숯불갈비>, <다몽집> 등의 육류구이 전문 브랜드가 연속 상승을 기록하였습니다.

<본죽비빔밥>은 전년 동월과 큰 검색량 차이는 없지만 최근 꾸준하게 상승하였으며,
퓨전 한정식 브랜드 <정희>와 순두부 전문점 <완뚝순두부>가 연속 상승하였습니다.

해산물/수산물 전문점으로는 오징어회무침 전문인 <푸른회식당>과 <속초어시장>,
동태탕과 보쌈 전문점 <양은이네>가 연속 상승 한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아래는 아하트렌드 웹 대시보드 실제 페이지의 캡쳐 이미지 입니다.

 

외식 브랜드 트렌드 & 리포트

아하데이터랩에 문의 주세요!

​​

(주)아하데이터랩

문의 : business@ahatrend.com

TEL 031-600-9897

 

문의하기 바로가기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